저자 소개
<B>Barbara J. Wendling</B>
학습장애 전공으로 석사학위를 취득하고, 일반교육 및 특수교육 교사로 재직하였고, 현재 저술가, 평가와 교수 전략 전문 컨설턴트로서 활동하고 있다. 검사와 학습 교재 개발 분야에서 일한 경력도 있으며 평가와 증거기반 중재에 대한 전국적인 워크숍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왔다. 우드콕-무뇨스 재단(Woodcock-Muñoz foundation) 교육국장을 역임하였으며 우드콕-존슨 3판(Woodcock-Johnson III) 관련 저서를 저술하였다.
<B>Nancy Mather</B>
애리조나 주립대학교 특수교육, 재활, 학교심리학과의 학습장애 전공 교수이며 미국뿐만 아니라 국제적 수준의 다양한 학회에서 논문 발표를 진행한 전문가이다. 여러 검사와 읽기 프로그램, 저서, 논문을 저술하여 발표하였으며 우드콕-존슨 3판의 공동 개발자로서 검사 관련 해설서를 공동 저술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