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소개
<b>Glen Dunlap, Ph.D.</b>
Glen Dunlap 박사는 미국 탬퍼에 위치한 사우스플로리다대학교와 리노에 위치한 네바다대학교의 연구교수다. 그는 지난 40년간 긍정적 행동지원, 아동보호, 조기개입, 발달장애, 가족지원 분야의 연구, 훈련, 시범 프로젝트를 수행해 왔다. 4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장애인 분야에 몸담았으며, 교사, 행정가, 연구자, 대학교수로 일하였다.
<b>Kelly Wilson, B.S.</b>
Kelly Wilson은 실행과학(implementation science)의 원리를 이용하여 시스템 변화와 증거기반 실제의 실행이 보편적 실제와 아동 성과에 영향을 미칠 만큼 높은 충실도를 갖도록 직접 지원하는 두 개의 프로젝트에서 일하고 있다.
<b>Phillip Strain, Ph.D.</b>
Phillip Strain 박사는 미국 덴버에 위치한 콜로라도대학교의 교육 및 인간 발달 대학 교육심리학과 교수이자 긍정적인 유아 학습경험 센터의 소장이다. 그는 자폐성장애유아, 도전행동의 예방, 통합을 위한 실제에 초점을 둔 300편 이상의 학술 논문을 집필하였다. 그는 40여 년간 이 분야에 종사하면서 교사, 조기개입 프로그램 행정가, 대학교수로 일해 왔다.
<b>Janice K. Lee, M.Ed.</b>
Janice K. Lee는 미국 르노에 위치한 네바다대학교의 연구원으로, 네바다 북부 지역에서 실행되고 있는 PTR-YC 무작위 통제 실험연구의 코디네이터다. 그녀는 프로그램 차원의 피라미드 모델 실행과 관련 자료를 네바다주의 모든 어린이집과 유아교육기관으로 확대하는 주 차원(statewide) 시범사업의 코디네이터로서 네바다에서 실시되고 있는 긍정적 행동지원에서도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