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소개
<b>Robert L. Schalock</b>은 Hastings College(Nebraska)의 명예교수이다. 그는 Hastings College에서 학과장을 역임하고 1967년부터 2000년까지 인지 실험실을 총괄하였으며, 현재는 University of Kansas, University of Salamanca(스페인), Gent University(벨기에), University of Chongqing(중국) 에서 겸임 연구직을 맡고 있다. 그는 또한 미국 지적·발달장애협회(AAIDD)에서 활발하게 활동하였으며, AAMR(1997~1998) 및 Academy on Mental Retardation(1988~1991)의 학회장을 역임하였다.
<b>James R. Thompson</b>은 직접적인 지원 제공자, 특수 교사, 교사 교육자, 연구자 등을 통해 발달장애 아동과 성인을 위한 지원에 집중하며 30년 이상 전문가로서의 역할을 하였다. 그는 성인용 및 아동용 지원정도척도의 책임 개발자이며, 현재 50여 년간 지속적으로 AAIDD에서 출간하고 있는 『Intellectual and Developmental Disabilities』 학술지의 편집장을 맡고 있다.
<b>Marc J. Tassé</b>는 Ohio State University의 심리정신학과의 교수이자 University Center for Excellence in Developmental Disabilities인 Nisonger Center의 소장이다. 그는 지적·발달장애 영역에서 140편이 넘는 학술지, 교재 챕터, 책을 출판하였으며, AAIDD의 학회장(2012~2013)을 역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