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자 소개
<b>이경화</b>
숙명여자대학교 교육학과에서 교육심리학 전공으로 박사학위를 취득하였고, 현재 숭실대학교 평생교육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한국영재교육학회장, 한국창의력교육학회장을 역임하였으며, 현재 숭실대학교 아동청소년교육센터장, (사)글로벌미래융합교육원 이사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b>박정길</b>
숭실대학교 평생교육학과에서 교육학 전공으로 박사학위를 취득하였다. 현재 숭실대학교 교육대학원 연구교수 및 NLP전략연구소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NLP 트레이너이자 전문코치로서 기업과 학교에서 리더십, 코칭, 변화관리에 관한 강의와 코칭도 진행하고 있다.
<b>이동흔</b>
(사)전국수학교사모임 회장을 맡아 6년 동안 모임을 이끌었으며, 세계수학자대회 조직위원, 수학대중화사업단 연구원, 남강고등학교와 숭문고등학교, 하나고등학교의 교사를 역임하였다. 현재 열방아카데미서울 교장으로 재직하고 있으며, 수학적 사고의 표현 방식에 대한 사고 과정을 탐구하고 있다.
<b>최태영</b>
국가수리과학연구소와 한국과학창의재단에서 수학 및 수학교육정책과 수학대중화에 관한 연구를 하였다. 현재 경상남도교육청 수학교육연구센터에서 수학교육정책 및 생각과 사고, 성찰에 대한 탐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