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소개
<b>Deanne A. Crone, PhD</b>는 University of Oregon 교수·학습 센터의 연구원이다. 그녀는 행동장애, 긍정적 행동지원, 기능적 행동지원 연구와 훈련을 위한 연구비를 담당하고 있다. Dr. Crone의 기능 기반 지원에 대한 연구는 지역 학회 및 전국 학회에 발표되었다. 그녀는 기능적 행동평가 적용과 사용을 촉진시키기 위해 학교심리학자, 학교관리자, 교사, 보조인력과 같은 다양한 전문가에게 워크숍을 실시하고 있다.
<b>Leanne S. Hawken, PhD</b>는 University of Utah 특수교육과의 교수이다. 그녀는 15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학교가 긍정적 행동중재와 지원을 적용하는 데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그녀의 연구는 위험군 학생을 위한 체크인 체크아웃 전략(CICO)과 같은 2단계 행동중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Dr. Hawken은 CICO의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한 기능적 행동평가 방법과 CICO를 적용하기 위한 전국적이고 국제적인 자문을 제공하고 있다.
<b>Robert H. Horner, PhD</b>는 University of Oregon 특수교육과 교수이자 사범대학 지역사회 교육지원(Educational Community Supports) 연구팀의 디렉터이다. 이 기관에서는 장애인과 가족들의 삶을 위한 긍정적이고, 지속 가능하고, 과학적인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실제 전략을 개발하고 적용한다. Dr. Horner의 35년 연구는 응용행동분석, 자극 통제, 교수방법, 긍정적 행동지원, 대규모 시스템 개선에 초점을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