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소개
<b>Irene Connolly</b>
Dun Laoghaire 예술, 디자인 및 과학기술 연구소 발달 및 교육심리학 강사
<b>Marion Palmer </b>
Dun Laoghaire 예술, 디자인 및 과학기술 연구소 과학기술 및 심리분과 과장
<b>Hannah Barton </b>
Dun Laoghaire 예술, 디자인 및 과학기술 연구소 응용심리학, 사이버심리학 이학석사과정 강사
<b>Gráinne Kirwan </b>
Dun Laoghaire 예술, 디자인 및 과학기술 연구소 응용심리학, 사이버심리학 이학석사과정 강사
<b>Andrew Errity </b>
Dun Laoghaire 예술, 디자인 및 과학기술 연구소 컴퓨터 공학,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강사
<b>Cliona Flood </b>
Dun Laoghaire 예술, 디자인 및 과학기술 연구소 심리학 강사, 사이버심리학 이학석사과정 프로그램 공동 진행자
<b>Nicola Fox Hamilton </b>
Wolverhampton 대학교 박사과정
<b>John Greaney </b>
Dun Laoghaire 예술, 디자인 및 과학기술 연구소 응용심리학 강사
<b>Olivia Hurley </b>
Dun Laoghaire 예술, 디자인 및 과학기술 연구소 응용심리학 프로그램 이학석사과정 강사
<b>Brendan Rooney</b>
Dublin 대학교 강사
<b>Conall Tunney </b>
Dublin 대학교 박사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