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소개
<b>Laura A. Riffel</b>
현장 교사들이 교실에서 발생하는 행동문제를 개선하는 방법을 익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Behavior Doctor Seminars’의 운영자다. Riffel 박사는 미국, 아이슬란드, 호주, 뉴질랜드, 캐나다에서 수십만 명의 교사, 학교 행정가, 학교버스 운전기사, 부모, 보조교사, 상담가, 심리학자, 사회복지사를 대상으로 연수를 실시해 왔다. Riffel 박사는 30년 이상 가르치는 일에 종사해 왔으며, 대표적인 경력으로는 교실에서 학습을 방해하는 문제행동을 보이는 아동을 위한 주 차원의 프로그램 운영, 심각한 문제행동 을 가진 아동을 위한 주간 프로그램 운영 등이 있다.
<b>Melinda Mitchiner</b>
캔자스주 로렌스시에 위치한 캔자스 대학교(University of Kansas)에서 박사학위를 받고, 현재는 유치원부터 8학년까지의 모든 학생에게 학업 및 행동지원을 제공하는 SWIFT 센터의 기술 지원 부소장으로 일하고 있다. Mitchiner 박사는 학교, 교육구 및 주 차원의 기관에서 일하면서 문제행동을 보이는 학생과 그 가족을 지원해 왔다. 또한 교사 및 여러 전문가가 긍정적 행동지원을 잘 적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한 연수를 제공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