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소개
<b>Laura A. Riffel</b>
1970년대 초, 맹학교에서의 자원봉사를 계기로 특수교육에 입문한 Riffel 박사는 캔자스 대학교(University of Kansas)에서 인지 및 중복장애 전공, 가족과 장애 연구 부전공으로 박사학위를 취득하였다. 이후 행동전문가로 활약하면서 수천 명의 교사, 학부모, 상담사, 심리학자, 행정가 및 학교버스 운전자에게 학생의 문제행동을 변화시키기 위해 자료를 바탕으로 중재를 결정하는 방법을 훈련해 왔다.
최근 Riffel 박사는 센트럴 오클라호마 대학교(University of Central Oklahoma)와 조지아 주립대학교(Georgia State University)에서 학부생을 대상으로 한 강의를 즐겁게 하고 있으며, 담당하고 있는 강의는 응용행동분석과 교실행동관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