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소개
<b>이신동</b>
고려대학교 교육학 박사(교육심리학)
미국 Stanford 대학교 post-doc, Purdue 대학교 GERI 연구교수, 한국영재교육학회장
현) 순천향대학교 특수교육과 교수 및 교육대학원장, SCH특수아동교육연구소장
<b>김진호</b>
미국 Vanderbilt 대학교 박사(특수교육학)
한국특수교육학회·한국지적장애교육학회 이사 및 편집위원
현) 순천향대학교 특수교육과 교수
<b>이상희</b>
일본 츠쿠바대학교 박사(청각·언어장애)
순천향대학교 입학처 입학사정관 실장, 일본 츠쿠바대학교 장애교육 상담실 상담원
현) 순천향대학교 특수교육과 교수
<b>이경숙</b>
미국 Texas A&M 대학교 박사(영재교육)
한국교육개발원 영재교육연구센터 부연구위원
현) 순천향대학교 특수아동교육연구소 연구교수
<b>차재경</b>
순천향대학교 교육학 박사(특수교육)
순천향대학교 교육대학원 외래교수
현) 순천향대학교 특수아동교육연구소 연구교수
<b>이 영</b>
숙명여자대학교 아동복지학 박사(아동심리치료)
인하대학교 교육대학원 외래교수
현) 순천향대학교 특수아동교육연구소 연구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