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소개
<b>김남진</b>
대구대학교 대학원 특수교육학과(문학석사)
대구대학교 대학원 특수교육학과(문학박사)
前가야대학교 초등특수교육과 교수
現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 연구교수
〈저서 및 역서〉
특수교육학개론(공저, 학지사, 2015)
장애아 진단 및 평가(공저, 양서원, 2012)
교육에서의 보편적 설계(공역, 시그마프레스, 2010)
현장 중심의 학습장애아동 교육(공역, 시그마프레스, 2009)
<b>김용욱</b>
미국 네바다주립대학교 대학원 특수교육학과(특수교육학석사)
미국 유타주립대학교 대학원 특수교육학과(철학박사)
前국립특수교육원장
現대구대학교 사범대학 특수교육과 교수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 소장
〈저서 및 역서〉
교육에서의 보편적 설계(공역, 시그마프레스, 2010)
현장 중심의 학습장애아동 교육(공역, 시그마프레스, 2009)
교육방법과 교육공학의 이해(공저, 양서원, 2008)
장애학생을 위한 특수교육공학의 활용(집문당, 2005)
학습장애아교육의 이론과 실제(공저, 대구대학교출판부,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