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소개
[편저자 소개]
<b>Nancy Riedel Bowers(RSW, Rpt-S, PhD)</b>
캐나다 온타리오 워털루 소재 월프리드 로리에 대학교 사회사업학과 및 신학대학의 교수다. 그녀는 현재 캐나다의 한 공인된 대학교의 사회복지 대학원에서 단 하나뿐인 놀이치료 수업을 강의하고 있다. 또한 국제적인 놀이치료수련가로서 활동하고 있다. 연구자이자 국제적인 워크숍 발표자로서 그녀는 특히 아동과 놀이치료의 분야에서 심리치료적 과정을 연구하고 있다. 그녀의 수많은 저서와 연구 논문에서 놀이치료의 세심한 계획과 개입을 위한 선택적 대안들을 포함한 치료 단계들을 언급하고 있으며 최근‘놀이의 재정의(Redefinition of Play)’에 대한 국제 연구를 완성하였다. 또한 그녀는 APT 교육과정의 훈련자이며, APT와
CACPT의 지도감독자다.
[저자 소개]
<b>Anna Bowers</b>
브리티시컬럼비아 대학교 심리학 석사과정에 있다. 그녀는 온타리오 키치너에서 성장하였고 워털루 대학교에서 심리학 학사학위를 받았다. 학부생으로서 인지발달 연구실과 사회심리학 연구실 모두에서 연구 조교로 일했고 ADHD, 아스퍼거증후군, 학습장애를 가진 아동들의 지능적 기능을 연구했다.
<b>Kristin Trotter(PhD) </b>
오랜 기간 동안 개인센터에서 가족치료사로 일해 왔다. 그녀는 임상사회사업 박사학위를 가지고 있으며 온타리오와 미국협회에 결혼 및 가족치료 분야의 치료사로 등록되어 있으며 아동, 어른, 가족, 커플, 그리고 개인과 상담을 한다.
<b>Alan McLuckie(PhD, MSW) </b>
토론토 대학교에서 사회복지 박사학위를 받았고 캘거리 대학교에서 사회사업학위(MSW)를 받았다. 그는 사회복지사로 등록되어 있으며 경험이 풍부한 정신건강치료사로서 아동과 가족을 상담하고 있다.
<b>Melissa Rowbotham(BEd, MEd) </b>
토론토 오타리오에 위치한 학습장애와 정신건강 장애를 가진 아동들을 전문으로 하는 아동 정신건강센터인 Integra 재단의 지역사회교육 및 개입실천의 책임자다.
<b>Evangeline Munns(PhD) </b>
캐나다에서 가장 규모가 큰 놀이치료 훈련학교가 있는 온타리오 오로라에 위치한 Blue Hills 아동 및 가족서비스기관에서 놀이치료 서비스의 임상책임자로 있는 심리치료사다.
<b>Theresa Fraser(CYW, MA, CPT-S) </b>
트라우마와 상실에 대한 임상 전문가로 쉐리던 대학교의 교수이며 아동, 청소년, 집단, 가족에 대해 놀이치료를 활용하는 아동 및 가족치료사다. 그녀는 아동보호와 입양아동에 대한 여러 권의 책을 저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