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소개
<b>Susan R. Copeland</b>
New Mexico 대학교 특수교육과 조교수로서 다양한 특수 학습자의 교육적 동등성에 관하여 공부하였다. 그녀는 주로 장애인의 자립, 스스로 자신의 삶 이끌어 가기, 가족, 학교, 지역사회에서의 능동적인 참여 강화를 위한 전략 개발에 관하여 연구한다. 주된 연구 분야는 통합교육, 또래 지원, 효과적 읽기와 문해 교사가 되기 위한 준비 과정 등이다.
<b>Elizabeth B. Keefe</b>
New Mexico 대학교 특수교육과 조교수로서 다양한 특수 학습자의 교육적 동등성에 관하여 공부하였다. 그녀는 초등학교 통합학급에서 학생을 가르쳤으며, 멕시코 전역에서 다양한 교육 개혁의 쟁점이 되는 이슈에 능동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또한 통합교육 실제, 협력 교수와 체계가 어떻게 변화되는가에 중점을 두고 연구하고 있으며, 이를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연장하여 연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