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소개
<b>Carol Ann Tomlinson</b>은 학교 현장과 학계에서 경력을 쌓았다. 그녀는 21년 동안 초·중·고등학교에서 교편을 잡았다. 그리고 중학교에서 이질적으로 구성된 다양한 배경을 가진 학생들을 효과적으로 가르치기 위한 문학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 프로그램의 사전 계획과 지원은 버지니아 주에 의해 이루어졌으며, 다양한 배경을 가진 많은 학생이 긍정적인 성과를 나타냈다. 공립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지역 교육청에서 학습 부진 학생 및 영재 학생을 위한 프로그램의 코디네이터로 활동하였다. 또한 근무했던 중학교에서 뛰어난 교사로 인정받아 Jaycees 젊은 우수 교육자상, Soroptimist 우수 교육자상, 버지니아 주지사가 수여하는 뛰어난 학교 교육자상을 받았으며, Optimist Club Achievement in Education 상과 1974년 버지니아 교사상도 받았다.
<b>Jay McTighe</b>는 풍부하고 다양한 교육 경력과 경험을 지니고 있다. 그는 현재 형성적(formative) 수행 평가의 개발과 전파를 위해 각 주의 여러 대표가 함께 작업하는 단체인 메릴랜드 평가 협회(Maryland Assessment Consortium)의 소장이다. 이전에 McTighe는 메릴랜드 주 교육부의 학교 개선 프로젝트에 참여해 왔다. 그는 사고 전략과 관련하여 중요한 연구들을 수행해 왔으며, 주차원에서 학생들의 사고의 질을 향상시키는 수업 전략, 교육과정 모형, 평가 절차를 개발하는 일을 해 왔다. 또한 McTighe는 수업에 관한 멀티미디어 데이터베이스인 Instructional Framework 프로젝트의 연구 책임자였다. McTighe는 주차원의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메릴랜드 주의 Prince George County 소재 교육청에서도 일하였다. 그는 담임교사, 자료 전문가, 프로그램 코디네이터로 활동하였다. 또한 St. Mary’s College에서 열렸던 메릴랜드 주 영재 하계 센터 프로그램의 책임자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