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소개
<b>• Stephanie L. Molen</b>
원예치료사로서, 1993년부터 러스크 재활병원의 Enid A. Haupt Glass Garden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학령 전 자연 교과를 디자인하고 시행하는 책임을 맡고 있다. Cornell Cooperative Extension에서 Master Gardener 과정을, 뉴욕 Botanical Garden에서 원예치료사 과정을 마쳤으며, 꽃꽂이와 식물공예를 공부하고, 초등학교 교사 경력이 있다. 유아기의 발달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구조적 요소와 순차적인 배움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b>• Nancy K. Chambers</b>
원예치료사로서, 1986년부터 러스크 재활병원의 Enid A. Haupt Glass Garden 이사로 있다. 건강관리 환경에 있어서 자연의 치료적 가치를 적극적으로 옹호하는 그녀는 러스크 아동 놀이정원을 포함한 Glass Garden의 프로그램의 많은 면에서 그녀의 이러한 확신을 반영하고 있다. 글을 쓰고, 강의하며, 교사로서 미국 내외에서 프로그램 컨설팅을 하면서 뛰어난 업적을 남기고 있다.
<b>• Matthew J. Wichrowski</b>
1993년부터 러스크 재활병원의 Enid A. Haupt Glass Garden에서 Senior 원예치료사이자 온실 책임자로 근무하고 있다. 연구를 좋아해서 원예 프로그램의 일일 치료 활동에 이론적인 골격을 만들었다. Glass Garden의 내용을 개발하는 데 적극적이며, 해충관리 프로그램을 통합했다. 뉴욕 Botanical Garden과 Rutgers University에서 강의하고 있다.
<b>• Gwenn Fried</b>
러스크 재활병원의 Glass Garden과 BRC 성인건강관리센터에서 원예치료사로 근무하고 있으며, 에이즈 환자의 일일 치료 프로그램을 맡고 있다. 아동들의 표현, 주제, 나비정원에 전문인 Senior Gardener다. Rutgers Garden의 어린이 행사의 감독이며, Rutgers University와 뉴욕 Botanical Garden에서 강의하고 있다. 뉴저지의 알츠하이머 프로그램 및 성인 일일 관리 프로그램의 컨설턴트로도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