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검색
MY
마케팅 · 광고척도 핸드북 Ⅱ
저자 : 이상빈, 리대룡, 박희랑
페이지 : 304p
  • 가격
  • ISBN
  • 발행일
  • 판형
  • 제본
  • 수량
  • 15,000원
  • 978-89-93510-36-2 93180
  • 2009-01-10
  • 4x6배판
  • 반양장

내용

이 책은 『마케팅 ‧ 광고척도 핸드북 Ⅰ』의 발간 이후 발표된 값진 연구물들을 정리한 것으로, 마케팅이나 광고 분야의 현재의 상황을 평가하기 위한 척도의 개발과 접근에 대한 변화를 반영한 것이라 할 수 있다. 이 책은 마케팅 혹은 광고 분야의 연구자들로 하여금 개념화나 조작화 과정에서 더 적합하고 더 나은 척도를 취사선택할 수 있도록 도우며, 또한 마케팅 ‧ 광고 활동의 신뢰할 만하고, 타당한 측정을 위해서 어떠한 절차들이 요구되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시하고 있다.

목차

제1장 소비자 관련 척도
제2장 광고 관련 척도
제3장 브랜드 관련 척도
제4장 제품 관련 척도
제5장 웹 관련 척도
제6장 인터넷 관련 척도
제7장 이미지 관련 척도
제8장 기업 관련 척도

저자 소개

로그인 후 확인하실 수 잇습니다.

역자 소개

로그인 후 확인하실 수 잇습니다.

알림

X

알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