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변화하는 우리 시대에 부합한 장애아 미술교육을 위하여 타 예술활동과의 통합, 미술과 사회·문화와의 통합 등에 관한 구체적인 미술교육의 내용과 교수방법 등에 대하여 소개하고 있다.
머리말 Chapter 1 장애아 미술교육의 의의 Chapter 2 미술교육과정의 통합적 조류 Chapter 3 통합적 미술교육의 개요 Chapter 4 장애아와 통합적 미술교육 1. 미술과 인접 예술활동과의 통합 2. 미술과 사회·문화적 환경과의 통합 Chapter 5 통합적 미술교육의 실제 1. 미술과 인접 예술활동과의 통합 2. 미술과 사회·문화적 환경과의 통합 참고문헌 찾아보기
로그인 후 확인하실 수 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