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본 도서

top

알림

X

알림

X

알림

X

로그인 회원가입

러닝퍼실리테이터 전문가 되기
창의적 조직과 공동체 구축을 위한
저자박수홍, 홍진용, 류영호, 김두규, 홍광표, 박은희
판형 신국판
제본 반양장
페이지 376p
ISBN 978-89-997-2431-2 93370
발행일 2021-09-30
정가 15,000원
E-BOOK 정가 13,500원
책소개 책요약(저자작성) 목차 저자/역자소개 PPT/도서자료

4차 산업혁명시대의 원동력인 창의력, 문제해결능력, 협업능력, 의사소통능력을 갖춘 창의 혁신적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이 시대의 교수자들은 어떻게 교육해야 할까? 이 책은 교수자가 실제 수업 현장에서 다양한 '학습자 중심 참여형 교육'을 적용하고자 할 때 '러닝퍼실리테이터'로서 해야 할 실천적인 활동 내용을 중심으로 다루고 있다.






책소개 책요약(저자작성) 목차 저자/역자소개 PPT/도서자료

※ 책 요약 준비 중




책소개 책요약(저자작성) 목차 저자/역자소개 PPT/도서자료
책을 시작하며

chapter 01 문제중심학습에서 러닝퍼실리테이터의 실천적 활동
1. 문제중심학습 수업 설계하기
2. 문제중심학습 수업 준비하기
3. 사전학습하기
4. 본학습하기
5. 사후학습하기

chapter 02 액션러닝에서 러닝퍼실리테이터의 실천적 활동
1. 액션러닝 수업 설계하기
2. 액션러닝 수업 준비하기
3. 액션러닝 정리하기를 위한 러닝퍼실리테이터의 실천적 활동

chapter 03 캡스톤디자인에서 러닝퍼실리테이터의 실천적 활동
1. 캡스톤디자인 수업 설계하기
2. 캡스톤디자인 수업 준비하기
3. 캡스톤디자인 본학습하기
4. 사후관리하기

chapter 04 목적중심시나리오에서 러닝퍼실리테이터의 실천적 활동
1. 목적중심시나리오 수업 준비하기
2. 목적중심시나리오 수업 운영하기
3. 목적중심시나리오 수업 평가하기

chapter 05 플립러닝에서 러닝퍼실리테이터의 실천적 활동
1. 플립러닝 수업 준비하기
2. 플립러닝 수업 운영하기
3. 플립러닝 수업 평가하기

chapter 06 앙트러프러너십 역량 강화 코스(EEC)에서 러닝퍼실리테이터의 실천적 활동
1. 앙트십 역량 강화 코스(EEC) 설계하기
2. 본학습하기
3. 사후학습하기

chapter 07 학습자 중심 참여형 교수법의 특성 분석 및 응용법
1. 학습자 중심 참여형 교수법의 특성 분석
2. 학습자 중심 참여형 교수법의 응용법

책을 마치며
부록
찾아보기



책소개 책요약(저자작성) 목차 저자/역자소개 PPT/도서자료

로그인을 하신 이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책소개 책요약(저자작성) 목차 저자/역자소개 PPT/도서자료

로그인을 하신 이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관련분야 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