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광고척도 핸드북 |
저자 | 이상빈, 리대룡 |
판형 | 4x6배판 |
제본 | 반양장 |
페이지 | 468p |
ISBN | 89-7548-401-7 93180 |
발행일 | 2000-03-05 |
정가 |
20,000원
|
|
책소개 |
책요약(저자작성) |
목차 |
저자/역자소개 |
PPT/도서자료 |
이 책에 포함시킬 척도들의 기준을, 처음에는 여러 척도 구성요건들을 제대로 갖춘 것으로 하고자 했지만 그런 대상이 아주 극소수에 불과했다. 결국 그 기준을 많이 완화하여 찾을 수 있는 것은 가능하면 다 포괄시키기로 하였다. 따라서 본 척도 핸드북에 있는 것이라고 모두 적절하다거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아니다. 그러므로 어떤 척도이든 마찬가지이지만 사용자가 쓰고 싶은 척도를 고를 수 잇는 안목을 가질 필요가 있다. 이 책은 이런 의미에서 척도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며, 또 그렇게 되리라 확신한다. |
|
책소개 |
책요약(저자작성) |
목차 |
저자/역자소개 |
PPT/도서자료 |
책소개 |
책요약(저자작성) |
목차 |
저자/역자소개 |
PPT/도서자료 |
책소개 |
책요약(저자작성) |
목차 |
저자/역자소개 |
PPT/도서자료 |
책소개 |
책요약(저자작성) |
목차 |
저자/역자소개 |
PPT/도서자료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