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학개론 |
저자 | 권창길, 김흔숙, 이기영 |
판형 | 신국판 |
제본 | 반양장 |
페이지 | 332p |
ISBN | 978-89-7548-389-9 93370 |
발행일 | 2000-01-20 |
정가 |
13,000원
|
|
책소개 |
책요약(저자작성) |
목차 |
저자/역자소개 |
PPT/도서자료 |
'본서는 이론적 체계를 좀더 광범의하게 접근하여 보다 교육학을 쉽게 생활과 밀접하게 느낄수 있도록 하였으며 교육학의 입문서로서 또는 교직자를 위한 지침서로서 그리고 일반인을 위한 교양서로서 구실을 다할 수 있게끔 애써 보았으나 그 결과는 의문이다
이 책에 쓰인 내용이 교육의 모든 것이 아니며, 고정불변의 정답이 있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교육을 염려하는 분들의 따끔한 비판과 질책을 통해 더 좋은 책이 나오리라 생각한다 1장 교육의 의미·4장 교육사회학의 이해는 권창길, 2장 교육의 역사 및 철학적 기초·5장 교욱과정 및 교욱평가·6장 상담과 생활지도는 이기영·3장 교육의 심리적 기초·7장 교육 의복지·8장 교사에 대하여는 김흔숙이 집필하였다.' |
|
책소개 |
책요약(저자작성) |
목차 |
저자/역자소개 |
PPT/도서자료 |
책소개 |
책요약(저자작성) |
목차 |
저자/역자소개 |
PPT/도서자료 |
1장 교육의 의미
2장 교육의 역사 및 철학적 기초
3장 교육의 심리적 기초
4장 교육사회학의 이해는 권창길
5장 교욱과정 및 교욱평가
6장 상담과 생활지도는 이기영
7장 교육 의복지
8장 교사에 대하여는 김흔숙이 집필하였다
|
책소개 |
책요약(저자작성) |
목차 |
저자/역자소개 |
PPT/도서자료 |
책소개 |
책요약(저자작성) |
목차 |
저자/역자소개 |
PPT/도서자료 |
|
|
|
|